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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버튼(얼굴모양 아이콘) - [이메일주소,비밀번호찾기]를 통해 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용 후에도 확인이 되지 못할 경우 고객센터(02-3443-2850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아이디는 이메일주소로 사용하기 때문에 변경이 안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포플 메인페이지 (www.popl.co.kr) 위쪽의 사람모양 이이콘을 클릭하시면 로그인/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.
    이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
    .
    또는 페이스북, 카카오스토리, 네이버 계정과도 연동되어 회원가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

  • 포플에 가입하신 회원님들께는 먼저 가입축하 적립금 2,000원을 받게 되며, 이외 각종 쿠폰 및 회원가입시 수신동의하신 이메일 뉴스레터 및
    SMS
   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    .
    또한 상품 후기 작성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, 향후 포플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및 행사에 우선적으로 혜택을 받으시게 됩니다

  • 포플에서는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 그러나 적립금이나 쿠폰 및 이벤트 참여는 할 수 없습니다.
    비회원 주문확인은 이메일과 휴대전화번호로 SMS가 발송되며, [주문배송조회]에서 비회원로그인 버튼 클릭 후 주문번호와 주문고객 이메일
    입력 후 확인 가능합니다

  •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, 비밀번호는 포플 로그인 후 > 마이페이지 > 정보수정 버튼 클릭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회원탈퇴는 My Page > 정보수정 > 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.
    참고로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회원님의 개인정보(SNS정보, 적립금, 쿠폰, 주문내역)가 전부 삭제되며,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    (
    탈퇴 7일 이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)

  • 휴대폰 결재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, 인증번호 불일치, 결재 금액 초과, 통신 상태 및 기타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고, 그래도 되지 않을 경우는 다른 결재수단을 선택해 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.  

  • 한번 결제한 신용카드 결제내역(카드사명, 할부개월수)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만일 부득이하게 카드사명이나 할부개월수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해당 상품를 취소한 후 다른 상품으로 재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다른사람 이름으로 입금하셔도 정확한 상품대금을 입금하신 후 명의자를 포플 고객센터(02-3443-2850)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(cs@popl.co.kr) 또는 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부분의 포플 판매자는 대량생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.
    개인적인 구매 이외의 목적(: 기업체의 판촉용 대량구매 등)이 필요한 고객님께서는 주문하시기 이전에 먼저 포플 고객센터(02-3443-2850)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(cs@popl.co.kr)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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